본문 바로가기
기타/오감놀이

자두 오감놀이 가랜드 : )

by 이뇽선새미 2023. 7. 12.
반응형

자두 오감놀이 가랜드입니다 ❤️

누구보다 빠르게 선생님들 요청 들어드리기 : )
요즘 날씨가 더워지면서 오감놀이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미역, 수박, 두부 등등
자료 공유 계정 만들었던 초반에 만들었던 가랜드가 생각났어요 😊
마침 지금 7월 한달동안 500원 할인 중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어서 챙겨가셔요 ❤️
 
오늘 공유하는 자두 오감놀이 가랜드는 우리 선생님 요청자료..🧡
또 필요한 자료있으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라요.. 💕

 

반응형


 

그리면서 너무 재밌었던 과일 가랜드 : )

선생님들 요청덕분에 간만에 과일 그림그리면서 힐링한 것 같아요ㅋㅋ
동글동글 상큼한 과일들을 그리고 있으니 달콤한 향기가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아이들이 자두 범벅이 되어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상상되면서
웃음이 나기도 하네요 😁
 
선생님들은 과일 중에서 어떤 과일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저의 최애 과일은 복숭아랍니다..❤️
그러고 보니 복숭아 오감놀이도 하시나요?
복숭아 오감놀이는 잘 본적이 없는 것 같네요ㅋㅋ
혹시라도 하는 선생님계시면 말씀해주세요💕
우리 선생님들을 위해서 바로 그려드립니당 : )
 
복숭아 이외의 과일들도 모두 환영이예요 😊

 

 

👇자료구매하기👇

 

이뇽선새미 작업실 :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이뇽선새미의 작업실입니다 : )

contents.premium.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