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나만의 플레이스 [크티] 이용 후기 : )

by 이뇽선새미 2023. 6.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뇽선새미예요 : )

오늘은 제가 애용하고 있는 크티라는 플랫폼에 대한 이용후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크티를 선택한 이유

제가 틈틈히 만드는 자료들은 선생님들께 공유하기 시작한지

벌써 4개월 정도 되어가네요 😊

초반에 시작할때부터 이뇽선새미를 찾아주신 선생님들은 기억하실거예요

처음에는 자료를 공유할때 블로그 댓글로 비밀번호를 알려드렸었답니다

그렇다보니 선생님들께 실시간으로 최대한 답글을 달아드린다고 해도

기다리는 분들이 생기게 되고, 저도 직장인이다보니 일과 중 답글을 달아드리는데 힘든 점이 있었어요

 

그리고 공유기간이 지난 자료들에 대한 꾸준한 문의와 요청이 있어

어떻게 하면 좀 더 효율적으로 선생님들께 자료를 공유할 수 있을까

여러 플랫폼들도 찾아보고, 이용후기들을 찾아보았답니다.

 

그래서 그때 알게 되었던 "크티"

지금 크티를 사용한지 두 달 정도 되어가는데요

지금까지 크티를 사용하면서 느꼈던 장점들과 간단한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합니다 : )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선생님작가님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크티를 사용하며 느낀 장점

1.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제가 플랫폼을 찾아다니면서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

어렵지않고 쉽게 파바박! 가능해야한다! 였어요

 플레이스입니다 : )

한 눈에 봐도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게 느껴지지 않나요?

상품을 등록하는데 있어서도 정말 초보자가 봐도 쉽게 구성되어있었어요

하나 하나 칸을 채우기만 하면 나만의 상품페이지가 완성된답니다 🙂

 

2. 작가를 위한 깨알 후원기능

처음 후원기능을 보고는 후원? 이게 무슨 기능이지? 했었는데

두둥..! 첫 후원을 받고는 우와 이런기능이구나 했었어요

후원은 제 자료를 구매해서 사용해주시는 감사한 분들께서

저를 응원하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커피 1잔을 후원할때 마다 3000원이라는 금액이 해당작가에게 후원이 되는 기능입니다 : )

정말 소소한 기능이지만 직접 받아본 입장에서

정말 내 자료가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고 있구나

나도 작가로써 인정을 받고 있구나

느낄 수 있는 감동포인트 였답니다 ❤️

 

3. 그 밖의 다양한 편의기능들

<문의 하기>

문의하기 기능을 통해 궁금한 점들을 바로바로 물어볼 수 있고

따로 연락수단을 만들지 않아도 제가 바로 피드백을 줄 수 있었어요

 

 

 

<상품 관리>

상품관리도 쉽게 가능했어요

상품의 배치 순서를 바꾸거나 내가 대표상품으로 노출시키고 싶은 상품을 골라 메인페이지에 노출할 수 있어요!

또 이번에 제가 신혼여행을 가면서 업로드가 힘들것 같아 이용해본 할인하기 기능!

원하는 기간, 할인 금액을 골라 할인도 적용할 수 있어요

 

그 밖에도 베스트 상품에 달리는 스티커나 판매내역을 통해

고객들이 어떤 상품에 관심을 많이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었고

업로드 날짜, 시간을 지정해 예약하는 기능도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 )

 

이렇게 제가 사용하는 플랫폼인 크티에 대한 저의 생각을 작성해봤어요

글에는 담지 못한 소소한 기능들 장점들도 많이 있답니다 😊

저는 앞으로도 크티를 꾸준히 애용할 예정입니다 ❤️

 

 

본 포스팅은 크티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