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한글

한글학습/ 자음카드, 자음 따라쓰기 카드

by 이뇽선새미 2023. 3. 10.
반응형

아이들이 스스로 활동가능한 자음 카드입니다.

ㄱ 부터 ㅎ 까지 모든 자음카드을 준비했어요!

오늘은 자음따라쓰기 카드를 완성했어요!
사실 이건 2월 말부터 만들려고 계획했던 자료인데
이미지는 다 만들어놓고 계속 미뤄지게 됐던 아이예요 ㅋㅋ
 
새학기시즌에 맞춰 새학기 자료 제작하랴
우리반 환경구성하랴
교육자료를 만드는 건 우선순위를 살짝 미뤄뒀었거든요.

 

자음 카드 크게 보기!

자음을 하나하나 직접 다 그리고
화살표랑 점선까지 저의 정성이 들어간 자료랍니다 ㅋㅋㅋ
 
올해 5세반을 맡게되었는데
아직 한글을 잘 모르는 친구들이라
한 번 제공해줘볼려구요!
 
조금 크게 출력해서 따라 쓰기 활동을 하거나
작게 2세트 만들어서 메모리카드 게임을 해봐도
아이들이 재밌게 활동할 수 있을 것 같아요
 
5세 친구들은 처음 누리과정을 접하는 시기이다보니
확실히 6-7세 친구들이랑은 생활패턴이나 놀이패턴이 많이 다르더라구요
 
저는 거의 6-7세반을 맡아왔던지라
아직 적응이 필요한 상태예요
 
그래도 한 일주일 지나니 아이들도 저도 적응을 좀 한 듯하기도?
어쨌거나 저쨌거나 우리 선생님들도
새로운 반에서 잘 적응하셔서
1년을 무탈하게 보내시길 바래용❤️

아래링크에서 구매가능합니다😊
이뇽선새미 작업실 :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naver.com)
 

 

이뇽선새미 작업실 :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이뇽선새미의 작업실입니다 : )

contents.premium.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