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뇽쌤도안/우리원

선생님 얼굴 꾸미기 + 풍선 얼굴 꾸미기

by 이뇽선새미 2023. 3. 29.
반응형

저는 이번 한 주 동안 아이들과 우리반 선생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고 있어요.

어떤 활동을 해볼까 생각하다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우리반 친구들에게 딱 좋은

선생님 얼굴 꾸미기 활동을 했답니다.

선생님 반쪽 얼굴 꾸미기

선생님 얼굴 그리기

활동 결과는 사진으로 보이는 것처럼

정말 자유분방한 이목구비가 탄생했답니다 😂

물론 아이들이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나타내고

창의적으로 표현하는데 의미가 있는 거지만

뭔가 이목구비, 얼굴의 형태에 대해 알려주고 싶었어요

 

첨부한 ppt자료에 선생님 사진을 넣고 흰 색 네모 상자로 얼굴의 반쪽을 가려 주시면 됩니다 : )

 

풍선 얼굴꾸미기

ㅎㅎ 여기서도 다양한 이목구비가 나왔었지만

아이들이 선생님 얼굴 그리기 활동지보다 더 즐겁게 참여했었답니다.

활동 후에 자연스럽게 신체활동까지 이뤄졌어요!

정말 신기한게 각자 자기 얼굴과 비슷한 느낌으로 작품이 완성됐다는거😋

저는 미리 잘라둔 눈, 코, 입 스티커와

자르지 않은 도안을 모두 제공해주었어요.

가위질에 능숙한 아이들은 스스로 잘라 보고 싶어했었어요!

눈코입스티커를 여기 붙였다 저기 붙였다 하면서

나만의 방식으로 얼굴을 구성해볼 수 있었어요 ❤️

 

👇자료구매하기👇

 

 

이뇽선새미 작업실 :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이뇽선새미의 작업실입니다 : )

contents.premium.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