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뇽쌤도안/봄

벚꽃 토퍼 입니다.

by 이뇽선새미 2023. 3. 28.
반응형

포근한 봄날입니다 : )

출근길에 보이는 벚꽃과 개나리들에 마음이 설레네요 ❤️

오늘 저희반 친구들과 벚꽃 나들이를 다녀왔는데

활짝 핀 벚꽃이 참 예쁘더라구요 ㅎㅎ

벚꽃과 함께 찍으려고 준비해간 벚꽃 토퍼도 야무지게 활용했답니다.

 

벚꽃 토퍼로 아이들의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 )

벚꽃아래에서 한 컷! 너무 예쁘죠?ㅎㅎ

 

토퍼도안은 검정 배경으로 만들었어요.

글씨 테두리에 여백을 두고 가위로 오려만들면 됩니다 : )

저는 풍선막대를 붙여 손잡이를 만들어줬어요 ㅎㅎ

 

벚꽃 토퍼.png
0.27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