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뇽쌤도안/우리나라

탕후루 가게놀이/활동지 도안입니다!

by 이뇽선새미 2023. 10. 19.
반응형

탕후루 가게 놀이 해요❤️

선생님들~ 요즘 탕후루가 계속 유행이던데 탕후루 좋아하시나요?

저는 한 10년전이던가? 여행갔다가 먹었던 딸기 탕후루가 넘 딱딱하고 냉동딸기가 좋은 기억은 아니라

최근에 유행할때도 왜 이렇게 유행인지 궁금했지만 사먹지 않았어요ㅋㅋ

그런데 유튜브 알고리즘이 자꾸 저한테 탕후루 먹방을 보여주더라구요??

너무나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갑자기 먹고 싶어져서

바로 왕가탕후루로 가서 샤인머스켓 탕후루를 먹고 깜짝 놀랐답니다ㅋㅋ

제가 먹었던 그 딱딱한 탕후루가 아닌거예요?!

너무 맛있어서 요즘 인기많은 귤탕후루까지 사먹었는데

역시 샤인머스켓 탕후루가 더 맛있더라구요👍

교실에서도 탕후루놀이해요❤️

저희원 친구들도 탕후루 얘기하면 신나서 조잘조잘 떠들던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탕후루 가게 놀이 도안 만들어봤어요!

항상 탕후루를 보면서 그 영롱한 모습을 그림으로 그려보고 싶다 생각했었거든요ㅎㅎ

이번 도안 구성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이번도안은 유료도안이고, 10월 21일 00시까지 할인기간이니 놓치지 마세요😊

 

❤️ 자료 구성❤️

가게놀이에 필수인 메뉴판과 내맘대로 조합가능한 과일, 막대 도안으로 구성해봤어요

과일과 막대 도안은 필요한 만큼 복사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메뉴판도 다양하게 구성해보세요

놀이 후 함께 연계해서 사용가능한 활동지도 있어요!

숫자활동지(수세기, 더하기) 와 한글활동지(유도선 OX) 둘 다 있으니 활용도 만점❤️


알록달록해서 아이들이 관심가지기 딱 좋을 것 같아요 😊

👇자료 다운받기👇

 

이뇽선새미 | 탕후루 가게놀이/활동지

탕후루 가게 놀이해요 : )

ctee.kr

 

 

 

반응형

'이뇽쌤도안 > 우리나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복입히기 도안 ❤️  (33) 2023.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