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뇽쌤도안/동물, 식물

사파리 동물 머리띠 : )

by 이뇽선새미 2023. 8. 4.
반응형

사파리 동물 역할 머리띠 도안입니다 : )

귀여운 사파리 친구들 그려봤어요❤️

이번 머리띠도 바다 동물 머리띠와 마찬가지로

일체형과 분리형으로 제작했어요 : )

직접 만들어서 사용해본 경험으로 저는 분리형도안이 더 좋더라구요

아이들이 머리띠의 색깔을 보고 동물을 연상해보기도하고

한글 공부중인 친구들은 머리띠에 적힌 글자를 읽고 해당하는 동물 도안을 찾아

매치해보기도 하면서 더 다양하게 놀이가 이뤄질 수 있었어요😊

반응형

 

그리고 넓은 배경지에 찍찍이를 붙여 제공해주면

머리띠로 놀이하지 않을때도

동물 도안을 붙여 사파리를 구성해볼 수도 있답니다 : )

사파리 배경지도 작업하게 되면 공유하도록 할게요❤️

 

머리띠도 충분히 길이 조절이 가능해요 : )

지난 바다생물 머리띠는 제가 아이들을 과소평가하는 바람에

너무 작아서 고무줄을 엮어 사용했었어요😂

물론 고무줄을 엮어 더 퀄리티가 좋아지긴 했었지만

우리 선생님들 일거리하나라도 줄이면 좋잖아요😊

그래서 머리띠 길이를 넉넉하게 만들어두었어요!

큰 친구들도 모자라는 일없이 사용할 수 있을거예요 : )

혹시나 모자라다면 추가분을 더 복사해서 사용하면 된답니다❤️

 

아래링크에서 다운가능합니다 : )

https://ctee.kr/item/store/10124

 

이뇽선새미 | 사파리 동물 머리띠

사파리 동물 머리띠 입니다 : )

ctee.kr

 

<이뇽쌤 자료 비밀번호 찾는 방법>

1. 인스타그램 팔로우, 좋아요 ❤️ 블로그 이웃신청, 공감❤️

2. 카카오톡에서 "이뇽선새미" 검색 후 채널 추가하기

3. 원하는 자료 찾아서 비밀번호 확인하기

반응형